Jongyoung님의 농심 짜파게티 범벅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Jongyoung님의 농심 짜파게티 범벅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ongyoung
리뷰39
조회수 35 작성일자 25.12.15
최애 컵라면 짜파게티 범벅이에요. 저녁으로 두개 먹었어요. 고춧가루 반숟갈 넣어서 비비고 기치랑 같이 먹으면 더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70g)
315kcal
농심짜파게티 범벅
4.9(리뷰 106개)
·식단기록3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