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33448님의 바나나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33448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33448
리뷰496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15
아이들 간식으로 바나나가 좋아요
조금 먹어도 포만감이 생기고
화장실에 가기도 좋고 어르신도 드셔도 좋아요
부드러워서 술술 잘 넘어가지요
#일반식 #간식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지니5333448
리뷰496

1개(100g)
90kcal
바나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