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mw님의 바나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ssmw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ssmw
리뷰1186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2.16
바나나의 당분과 우유의 부드러움이 합쳐져 누구나 좋아하는 맛>,,<
달콤하고 부드러우며, 은은한 과일 향도 죠음 ~.~
#일반식 #점심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ssmw
리뷰1186

1개(100g)
90kcal
바나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