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인1님의 회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여인1님의 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여인1
리뷰234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0.12
회센터에 방문해서 회를 사왔는데요
오랜만에 먹으니 맛있네요
전어가 제철이라기에 전어도 골라 왔는데 탁월한 선택이었어요
엄마가 맛있게 드시니 더 기분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191kcal
회
4.9(리뷰 700개)
·식단기록2만+0
여인1
리뷰234

1인분(150g)
191kcal
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