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45833님의 계란초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45833님의 계란초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45833
리뷰1063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2.09
계란초밥를 주문해서 먹으니 상당히 맛있어요.
남편는 달달한 계란을 싫어해서 안먹지만
제입맛에는 넘나 맛있어서 계란초밥으로도
잘 먹고 그냥 밥반찬으로 먹어도 달달하니
맛있는 계란이네요.
다 먹으면 또 나중에 생각날때 재구매의사 있어요.
#일반식 #저녁

1개(26g)
32kcal
계란초밥
4.8(리뷰 181개)
·식단기록52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