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굽는사람님의 오뚜기 찰진 흑미잡곡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꿈굽는사람님의 오뚜기 찰진 흑미잡곡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꿈굽는사람
리뷰9940
조회수 48 작성일자 25.10.12
오뚜기에서 나온 흑미 잡곡밥입니다
요즘에 흑미가 아주 좋다고 해서 찾아 먹는 편인데요
그것에다 잡곡까지 섞으니 더 건강해져요
#일반식 #저녁

1인분(210g)
295kcal
오뚜기찰진 흑미잡곡밥
4.8(리뷰 12개)
·식단기록13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