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rischoi님의 무말랭이무침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Chrischoi님의 무말랭이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hrischoi
리뷰1104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16
무말랭이무침은 맵고 조금은 짠 맛이 나고 밥 반찬으로 먹으면 좋음. 양은 소분해서 1인이 먹을 정도만 먹으면 되며 레시피는 무말랭이에 양념장을 넣어 잘 버무리면 된다. 항상 재구매해서 요리해 먹고 있음.
#일반식 #저녁

1소접시(50g)
98kcal
무말랭이무침
4.8(리뷰 296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