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미에뜨님의 고사리볶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라미에뜨님의 고사리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라미에뜨
리뷰3745
조회수 30 작성일자 25.12.16
고사리나물은 고소하고 은은한 향이 살아 있어 밥과 함께 먹기 좋았습니다. 부드러운 식감과 깔끔한 간이 잘 어우러져 반찬으로 부담 없이 즐기기 좋았습니다.
#일반식 #저녁

1소접시(70g)
44kcal
고사리볶음
4.8(리뷰 181개)
·식단기록1천+0
라미에뜨
리뷰3745

1소접시(70g)
44kcal
고사리볶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