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돌도리님의 농심 짜파게티 범벅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분돌도리님의 농심 짜파게티 범벅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분돌도리
리뷰1121
조회수 32 작성일자 25.12.16
짜파게티에 계란후라이 하나 올리고 군만두 네개 구워서 먹었네요~ 짜장면이랑은 완전히 맛이 다른데 짜파게티만의 맛이 생각날 때가 있지요ㅎㅎ
#일반식 #점심

1인분(70g)
315kcal
농심짜파게티 범벅
4.9(리뷰 106개)
·식단기록3천+0
분돌도리
리뷰1121

1인분(70g)
315kcal
농심짜파게티 범벅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