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보레님의 튀김공방 오징어튀김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두보레님의 튀김공방 오징어튀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두보레
리뷰760
조회수 29 작성일자 25.12.16
오징어튀김을 먹었어요
쫄깃쫄깃하면서 부드러운 오징어튀김 시원한 맥주랑 같이 마시니 시원하고 넘 맛있네요
튀김과 맥주는 정말 잘어울리는 음식인것같아요
#일반식 #야식

1인분(100g)
171kcal
튀김공방오징어튀김
4.9(리뷰 118개)
·식단기록49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