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콥님의 바나나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제니콥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제니콥
리뷰313
조회수 31 작성일자 25.12.17
돌 스위티오 고산지 고당도 바나나 위드 축구 바나나를 먹었습니다. 바나나는 스위티오가 맛있어요. 그대로 먹는 것보다 약간 후숙해서 먹는 것이 더 맛있습니다. 검은 점이 좀 나타날 때쯤 드세요.
#일반식 #간식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