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테르님의 닭가슴살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에스테르님의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에스테르
리뷰68
조회수 31 작성일자 25.12.17
간편하게 데워먹을 수 있고 간도 거의 안되어 있어 다이어트식으로 좋아요. 닭소시지, 큐브, 리얼 닭 다 먹어봤는데 요렇게 한개씩 포장되어 있는 게 가장 편해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60g)
63kcal
닭가슴살
4.7(리뷰 96개)
·식단기록8천+0
에스테르
리뷰68

1인분(60g)
63kcal
닭가슴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