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진이에요님의 순두부찌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대진이에요님의 순두부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대진이에요
리뷰52
조회수 28 작성일자 25.12.17
오늘같이 추운날은 얼큰한 순두부 먹었어요
소고기와 야채가 많아요~
파도 많이들어가서 얼큰하고 시원해요
오늘도 맛나게 드세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259kcal
순두부찌개
4.8(리뷰 474개)
·식단기록4.2만+0
대진이에요
리뷰52

1인분(300g)
259kcal
순두부찌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