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월에님의 무말랭이무침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월에님의 무말랭이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월에
리뷰3506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17
무말랭이긴 먹고 싶어서 무쳐봅니다. 저는 달달하게 무칩니다. 아이들도 잘 먹으라고 달달하게 무쳐요. 아삭아삭 맛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소접시(50g)
98kcal
무말랭이무침
4.8(리뷰 296개)
·식단기록3천+0
오월에
리뷰3506

1소접시(50g)
98kcal
무말랭이무침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