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01님의 무말랭이무침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01님의 무말랭이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01
리뷰1939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17
오독오톡 씹히는 맛이 좋은 든든한 밑반찬이죠~~~
겨울무우가 달큰하여 베란다에 한개를 말려서 만든 무우
말랑이김치,
무우가 하도 달달하니 맛나서 혹시나 잘되려나 싶어 만들
어 보니 성공이네요~~
#일반식 #아침

1소접시(50g)
98kcal
무말랭이무침
4.8(리뷰 296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