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송뽀송그녀님의 립톤 밀크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뽀송뽀송그녀님의 립톤 밀크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뽀송뽀송그녀
리뷰549
조회수 38 작성일자 25.12.17
쫀득쫀득한 펄 들어있는 차 마시고 싶어서 펄 밀크티 마셨어요. 달달하면서 시원해서 맛있어요. 우유가 들어가서 포만감도 큽니다.
#일반식 #간식

1잔(330ml)
120kcal
립톤밀크티
4.7(리뷰 68개)
·식단기록616회0
뽀송뽀송그녀
리뷰549

1잔(330ml)
120kcal
립톤밀크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