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뿅님의 무말랭이무침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라뿅님의 무말랭이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라뿅
리뷰1468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0.13
무를 잘라 건조기에 건조 시켜 무말랭이 만들었어요
만두소에 넣으려고 만들었는데 조금 무쳐 봤어요 고추가루 간장 등 양념넣어 무쳤더니 맛나네요
#일반식 #저녁

1소접시(50g)
98kcal
무말랭이무침
4.8(리뷰 296개)
·식단기록3천+0
라뿅
리뷰1468

1소접시(50g)
98kcal
무말랭이무침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