맬행복하자구님의 숙주나물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맬행복하자구님의 숙주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맬행복하자구
리뷰496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2.17
숙주나물
숙주나물을 좋아하는데
점심메뉴에 숙주나물이 나왔어요
아삭거리면서 시윈하고 개운한맛이좋아요
많이퍼서 다먹었어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4.8(리뷰 420개)
·식단기록9천+0
맬행복하자구
리뷰496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