얌이얌이님의 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얌이얌이님의 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얌이얌이
리뷰489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0.13
고소한 회 먹었어요. 개인 취향에 따라 간장이나 초장 찍어먹으면 맛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와사비 약간에 초장 찍어먹으면 좋더라구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91kcal
회
4.9(리뷰 700개)
·식단기록2만+0
얌이얌이
리뷰489

1인분(150g)
191kcal
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