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정님의 닭가슴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미니정님의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미니정
리뷰813
조회수 23 작성일자 25.10.13
닭가슴살 구이입니다
냉동닭가슴살을 찬물에서 해동한 후에 먹기 좋게 자른 후
팬에서 볶았어요
허브솔트뿌려서 밥이랑 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109kcal
닭가슴살
4.7(리뷰 380개)
·식단기록3.8만+0
미니정
리뷰813

100g(100g)
109kcal
닭가슴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