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빵빠레님의 병아리 콩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딸기빵빠레님의 병아리 콩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딸기빵빠레
리뷰395
조회수 31 작성일자 25.12.18
병아리콩이 약간 밤맛도 나고
일반 콩보다 달아서 그런지
밥에 넣어먹으니까 너무 맛있어여ㅠ
조금만 먹기로하고 많이 먹게되는 단점이....
#일반식 #점심

110개(16g)
29kcal
병아리 콩
4.8(리뷰 168개)
·식단기록2천+0
딸기빵빠레
리뷰395

110개(16g)
29kcal
병아리 콩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