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ehee님의 바나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chaehee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haehee
리뷰7568
조회수 27 작성일자 25.12.18
원래 바나나를 싫어해서 잘 먹지 않는데 그게 너무 익으면 달아가지고 먹기 싫었는데 아빠가 이번에 주신 바나나는 아직 안 익은 거라서 사각사각 한 맛에 맛있었다.^^
#일반식 #저녁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