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79972님의 병아리 콩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79972님의 병아리 콩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79972
리뷰1806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0.13
병아리콩 삶아서 한 김 식힌 다음에 저렇게 통에 담아 간식으로 먹어요. 병아리콩 삶는 게 어렵지는 않은데 뭐를 조금 병아리콩이 3배 이상 주는 게 핵심인거 같아요. 삶아서 먹으니 밤맛 같기도 하고 고소하고 달달하고 맛있습니다. 그래서 추가로 4kg 더 주문했어요 .
#일반식 #아침

110개(16g)
29kcal
병아리 콩
4.8(리뷰 168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