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owerhyun님의 Truvia 스테비아 리뷰
점심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flowerhyun님의 Truvia 스테비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lowerhyun
리뷰7243
조회수 11 작성일자 25.10.13
혈당 관리를 위해서 설탕 대신 스테비아를 자주 사용하고 해요. 멸치볶음이나 어묵 볶음 등 요리에 사용 하기에도 괜찮구요요. 설탕보다 좀 더 단맛이 나는 거 같아서 소량만 사용 하려고 합니다.
#혈당관리식 #점심

1인분(1g)
4kcal
Truvia스테비아
4.8(리뷰 64개)
·식단기록7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