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Kmom님의 회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CKmom님의 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Kmom
리뷰737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18
일식집에서 나온 모듬회입니다. 여러가지 생선의 다양한 부분이 있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특히 와사비가 제가 좋아하는 생와사비여서 좋았고 같이 나온 굴도 크고 싱싱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50g)
191kcal
회
4.9(리뷰 700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