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사탕1님의 바나나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별사탕1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별사탕1
리뷰738
조회수 32 작성일자 25.12.18
점박이가 생긴 바나나 ㅡ 싱싱하지는 않지만. 엄청 달아요. 일부는. 그냥 먹고, 남으면 우유 넣고 바나나쉐이크로 만들어 먹으면 좋아요
#일반식 #간식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별사탕1
리뷰738

1개(100g)
90kcal
바나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