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맛님의 미트리 닭가슴살 소시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커피맛님의 미트리 닭가슴살 소시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커피맛
리뷰5034
조회수 25 작성일자 25.12.18
닭가슴살 소시지를 반찬으로 점심을 먹었습니다. 간단하게 단백질 보충을 할 수 있어서 편해요 소시지가 많이 안 짜고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34kcal
미트리닭가슴살 소시지
4.9(리뷰 7개)
·식단기록8회0
커피맛
리뷰5034

1인분(100g)
134kcal
미트리닭가슴살 소시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