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여사님님의 생협 도라지청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여사님님의 생협 도라지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여사님
리뷰225
조회수 35 작성일자 25.12.19
목이 아프고 기침이 날 때 도라지청을 많이 사용해요. 오늘은 도라지청으로 먹으려고 합니다. 달콤하고 쫀득하고 기분인지 먹어면 좋아요것 . 맛있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5g)
15kcal
생협도라지청
4.9(리뷰 44개)
·식단기록75회0
이여사님
리뷰225

1인분(5g)
15kcal
생협도라지청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