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비니님의 회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두비니님의 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두비니
리뷰191
조회수 19 작성일자 25.09.16
열량낮고 맛은좋고 먹고나면 더부룩함 없이 편허고..
비싼거 빼면 장점만 있는 회..
상추쌈해서 생마늘 한쪽넣고 청양고추 썰어넣은 쌈장 올려서 먹으면 정말 맛있다.
회 일부는 초밥해먹어도 맛난다.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191kcal
회
4.9(리뷰 700개)
·식단기록2만+0
두비니
리뷰191

1인분(150g)
191kcal
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