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덩이12님의 시금치무침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복덩이12님의 시금치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복덩이12
리뷰1157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0.14
시금치나물 무침입니다. 시금치가 연해서 나물로 무쳐놓으니 맛있네요. 참기름과 맛소금으로 맛을 내고 다진마늘은 넣지 않아서 시금치 본연의 맛을 낄수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소접시(80g)
54kcal
시금치무침
4.9(리뷰 315개)
·식단기록6천+0
복덩이12
리뷰1157

1소접시(80g)
54kcal
시금치무침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