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짱님의 Truvia 스테비아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애플짱님의 Truvia 스테비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애플짱
리뷰945
조회수 10 작성일자 25.10.14
스테비아 구입해서 잘 먹고 있어요
달콤함은 그대로 살리고 칼로리 걱정은 덜고
간강한 단맛을 낼수 있어 좋은 스테비아 입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1g)
4kcal
Truvia스테비아
4.8(리뷰 64개)
·식단기록72회0
애플짱
리뷰945

1인분(1g)
4kcal
Truvia스테비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