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레몬님의 순두부찌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안레몬님의 순두부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안레몬
리뷰3071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2.19
두부 전문집에가서 먹은 순두부찌개입니다. 전골처럼 큰 냄비에 나온거 덜어서 먹었고 직접 만들어서 순두부가 더욱 부드러워서 좋았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259kcal
순두부찌개
4.8(리뷰 474개)
·식단기록4.2만+0
안레몬
리뷰3071

1인분(300g)
259kcal
순두부찌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