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맛님의 Truvia 스테비아 리뷰
저녁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커피맛님의 Truvia 스테비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커피맛
리뷰5034
조회수 49 작성일자 25.12.19
요즘은 혈당 걱정이 됩니다 . 그래서 스테비아를 샀어요. 스테비아는 혈당을 거의 올리지 않는다고 하는데 정말 그랬으면 좋겠어요. 설탕 대신 사용하고 있어요
#혈당관리식 #저녁

1인분(1g)
4kcal
Truvia스테비아
4.8(리뷰 64개)
·식단기록7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