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슈님의 농심 짜파게티 범벅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가나슈님의 농심 짜파게티 범벅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가나슈
리뷰2915
조회수 48 작성일자 25.12.19
야식으로 먹은 짜파게티입니다 계란 프라이 반숙과 함께 곁들이니 너무 맛있었습니다 야식으로 먹기 딱 좋습니다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일반식 #야식

1인분(70g)
315kcal
농심짜파게티 범벅
4.9(리뷰 106개)
·식단기록3천+0
가나슈
리뷰2915

1인분(70g)
315kcal
농심짜파게티 범벅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