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98664님의 스프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98664님의 스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98664
리뷰375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20
아침 대용으로 먹은 스프에요~~ 간단히 물넣고 가루넣고 휘휘 젓기만 되서 편해요! 아침에 공복으로 출근히능것보다 스프먹고 든든하게 나가면 좋더라구요!
#일반식 #아침

1인분(12g)
45kcal
스프
4.7(리뷰 212개)
·식단기록1.6만+0
지니5298664
리뷰375

1인분(12g)
45kcal
스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