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여니2님의 Truvia 스테비아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주여니2님의 Truvia 스테비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주여니2
리뷰5656
조회수 34 작성일자 25.12.20
설탕대신 해서 스테비아 사용하고 있는데 만족도가 높습니다.칼로리나 당 지수도 낮으니 건강에도 도움이되고 좋습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1g)
4kcal
Truvia스테비아
4.8(리뷰 64개)
·식단기록72회0
주여니2
리뷰5656

1인분(1g)
4kcal
Truvia스테비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