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행복님의 순두부찌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언제나행복님의 순두부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언제나행복
리뷰105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2.20
오늘 점심으로 순두부 넣고 김치찌개를 했습니다.
김치는 저염이어서 국물도 싱겁지만 맛은 좋아요. 짜지 않고 맵지도 않고 단백질과 식이섬유도 풍부하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259kcal
순두부찌개
4.8(리뷰 474개)
·식단기록4.2만+0
언제나행복
리뷰105

1인분(300g)
259kcal
순두부찌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