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양맘님의 무말랭이무침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양양맘님의 무말랭이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양양맘
리뷰3511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2.20
쫄깃쫄깃한 무말랭이에 매콤짭짤한 양념이 잘 배어 밥반찬으로 제격이에요. 아삭하면서도 감칠맛이 살아 있어 자꾸 손이 가는 맛입니다.
#일반식 #저녁

1소접시(50g)
98kcal
무말랭이무침
4.8(리뷰 296개)
·식단기록3천+0
양양맘
리뷰3511

1소접시(50g)
98kcal
무말랭이무침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