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건다좋아님의 닭가슴살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먹는건다좋아님의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먹는건다좋아
리뷰7674
조회수 25 작성일자 25.12.20
닭가슴살은 부드럽고 촉촉하게 익혀져 담백한 맛이 살아 있다. 한 입 베어 물면 고소함과 단백질 풍미가 입안을 가득 채워, 간단하게 즐기기 좋고 근육과 건강 관리에 도움 되는 식품이다.
#일반식 #간식

100g(100g)
109kcal
닭가슴살
4.7(리뷰 380개)
·식단기록3.8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