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나킴님의 순두부찌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으나킴님의 순두부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으나킴
리뷰194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2.20
양산 통도사 근처에서 순두부백반 먹었어요
각종 나물들과 같이 나와 밥도 비벼먹을수 있고
무엇보다 손두부라 두부가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259kcal
순두부찌개
4.8(리뷰 474개)
·식단기록4.2만+0
으나킴
리뷰194

1인분(300g)
259kcal
순두부찌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