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키로고고님의 무말랭이무침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20키로고고님의 무말랭이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20키로고고
리뷰1622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20
무말랭이 고추지 무침을 반찬 가게에서 사 왔는데, 맛이 없어서 집에서 고춧가루 간장 참기름 물엿을 넣고 다시 무쳤네요. 그랬더니 먹을만해졌어요. 다행히 반찬으로 먹었어요.
#일반식 #저녁

1소접시(50g)
98kcal
무말랭이무침
4.8(리뷰 296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