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통밀빵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통밀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283
조회수 36 작성일자 25.12.20
통밀빵은 밀을 껍질째 갈아만든 통밀가루로
만든 빵으로 식이섬유가 많아 포만감이 오래가고
흰빵보다 영양이 풍부하죠..맛이 너무좋아요
#일반식 #간식

1쪽 (레귤러)(26g)
67kcal
통밀빵
4.9(리뷰 41개)
·식단기록2천+0
알수없음
리뷰283

1쪽 (레귤러)(26g)
67kcal
통밀빵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