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될원이님의 순두부찌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잘될원이님의 순두부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잘될원이
리뷰131
조회수 25 작성일자 25.12.20
멸치육수에 순두부와 팽이버섯넣고 끓으면 계란풀고 파 넣고 액젓과 소금으로 간을 해서 끓여먹으면 추운 날씨에 따뜻하고 좋아요. 심심하고 담백하고 순두부의 몽글몽글한 맛이 부드럽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259kcal
순두부찌개
4.8(리뷰 474개)
·식단기록4.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