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8849님의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658849님의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8849
리뷰325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20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원두가 로스팅이 잘 되어서 그런지, 그다지 쓴맛도 안 나고, 부드럽게 잘 넘어가네요. 시원하고 깔끔합니다.
#다이어트식 #간식

1잔(355ml)
4kcal
아메리카노
4.8(리뷰 687개)
·식단기록12.1만+0
지니5658849
리뷰325

1잔(355ml)
4kcal
아메리카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