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9693님의 닭가슴살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659693님의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9693
리뷰4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2.21
맛은 밍밍하고 단백했어요 식감은 그냥 그랬어요 계란120g,닭100g해서 전자레인지 돌렸어요 비린맛이 조금 있었습니다 만족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60g)
63kcal
닭가슴살
4.7(리뷰 96개)
·식단기록8천+0
지니5659693
리뷰4

1인분(60g)
63kcal
닭가슴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