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oya님의 바나나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bboya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bboya
리뷰4237
조회수 33 작성일자 25.12.21
요즘은 출출할 때마다 바나나를 하나씩 먹고 있어요
전에는 많이 먹어서 질려서 못 먹었는데 다시 먹으니까 또 맛있게 느껴지네요 작은 바나나가 맛있어요
#일반식 #간식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bboya
리뷰4237

1개(100g)
90kcal
바나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