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ㅇㄷㅇㅎㅁ님의 고구마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ㅅㅇㄷㅇㅎㅁ님의 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ㅅㅇㄷㅇㅎㅁ
리뷰198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0.15
오늘 점심은 고구마에 아메리카노한잔이다. 적당히 맛이 올라온 살짝 무른 고구마 . 당도도 적당하고 포만감도 그만이다.한입앙!머고 커피한모금시면 점심식사끝!
#일반식 #점심

1개(100g)
86kcal
고구마
4.8(리뷰 875개)
·식단기록60.2만+0
ㅅㅇㄷㅇㅎㅁ
리뷰198

1개(100g)
86kcal
고구마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