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레몬님의 무말랭이무침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안레몬님의 무말랭이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안레몬
리뷰3071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2.21
무말랭이 무침입니다. 꼬들하니 무가 잘 말려져서 양념해서 먹으니 반찬으로 너무 좋네요. 꼬득꼬득 식감이 좋아서 고기랑 먹어도 좋아요
#일반식 #저녁

1소접시(50g)
98kcal
무말랭이무침
4.8(리뷰 296개)
·식단기록3천+0
안레몬
리뷰3071

1소접시(50g)
98kcal
무말랭이무침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