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나이영하님의 바나나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사나이영하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사나이영하
리뷰136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2.21
40년전 어릴때 너무 비싸서 먹기 힘든 대표과일이었던 바나나 지금 그때와 가격차가 없거나 더 싼 과일 바나나. 그래서그런지 요새 먹는 바나나는 그 맛이 안나.
#일반식 #아침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사나이영하
리뷰136

1개(100g)
90kcal
바나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