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owerhyun님의 사조 닭가슴살네모나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flowerhyun님의 사조 닭가슴살네모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lowerhyun
리뷰7243
조회수 59 작성일자 25.12.21
넘나 맛난 감식 ㅎㅎ 닭가슴살 네모나~ 그냥도 먹고~ 볶음밥에도 넣어먹고 샐러드나 샌드위치 토핑으로도 먹어용ㅎ 든든합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80g)
115kcal
사조닭가슴살네모나
5.0(리뷰 2개)
·식단기록7회0

